맛집

[제주 맛집] 제주 애월읍 - 후카후카 / 돈까스&라멘 추천

zoodol 2023. 9. 25. 01:24
반응형

첫 게시물은 역시 가장 오랫동안 기억에 남은

맛집을 소개 시켜드리는게 좋을 것 같아요.

서울-경기에 살면서 제주도는 5번 정도는 가본 것 같은데

오늘 소개할 장소는 5번 중 3번은 갔어요..반 이상이죠

거두절미 하고 돈까스&라멘 추천 제주 맛집 후카후카 시작합니다.

 

 [제주 제주시 애월읍 항파두리로 148]

 

차가 필요한 위치긴 해요.

하지만 어느 네비에 쳐도 검색이 잘 되는 것 같아서

괜찮을 것 같습니다.

 

매주 수요일은 정기 휴무,

브레이크 타임이 있으니 꼭! 잊지말고 체크 해주세요

후카후카 업로드하면서 지금 봤는데

오른쪽 아래 돌하르방인가요..?ㅎㅎ

 

몇개월 전에 찍은거라 현재 사진보다

1,000원씩 오른거로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:)

아래는 네이버에서 검색한 최신 버젼

돈까스는 '히레카츠' 1가지네요

근데 음식이 나오면 히레카츠 하나로 영업하셔도 대 성공성공 하실 거 같아요ㅎㅎ

저희는 '히레카츠'랑 지금은 그새 사라져 버린...

정통 일본라멘인'후카후카멘'으로 주문 했습니다

다른 라멘도 다 먹어봤는데 제 입에는 돈코츠라멘이 딱 맞았어요!

 

마제소바 맛있게 먹는 방법 (친절)​

기다리는 동안 창문을 봤는데

펜션도 같이 운영하는 곳이라서 여름에 즐길 수 있는 수영장도 있었어요ㅎㅎ

다음에 여름에 오면 여기 펜션으로 숙소를 잡고

점심을 후카후카에서 먹어야겠어요!

 

여기부터 음식 사진 입니다..

긴장

 

 

드디어 음식이 나왔어요..

입이 떡 벌어져요...

근접샷

 

최고최고 완전 최고입니다

저렇게 튀김옷은 얇고 고기가 두꺼운 돈까스는 처음 봤어요ㅠㅠ

한입에는 다 못 먹는 크기라 반으로 베어물면

육즙이 입 안에서 터지다 못해 흘러나와요 티슈 준비

나오자마자 사진 후딱후딱 찍고

둘이 말도없이 음식만 먹었어요


 

제주 여행을 계획 중 이시라면

한번쯤 가보시면 두세번도 갈 수 있을 뿐더러

절대 후회가 안될,

돈까스&라멘 맛집

애월에 위치한 제주 맛집

'후카후카' 였습니다.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