맛집

[군산 여행 맛집] 은파호수공원 근처 맛집 신자네연탄구이

zoodol 2023. 9. 27. 21:28
반응형

오늘의 맛집 장소는

전북 군산 여행 중 정말 우연히 발견했지만

나 빼고 다 알고 있었던 '신자네연탄구이'

여긴 조금 오래 기억에 남네요

 


장소

전북 군산시 부곡1길 17 (나운동)

 

외부

 

저녁에 은파호수공원 구경 하고

배가 너무 고파서 주변에서 우연히 발견하게 된 곳인데

멀리서도 보이는 맛집냄새? 가 느껴진 곳이에요.

 

메뉴

가격은 많이 저렴하지도, 많이 비싸지도 않은

요즘 물가에 평균? 인 것 같아요

저는 생삼겹과 막창 주문했습니다!

 

음식 사진

닉값 연탄 먼저 나오고

 

012345678

기본 찬 입니다. 한방 컷을 못찍어서.. 슬라이드로 보여드릴게요 ㅎㅎ..

 

생삽겹살이 나왔습니당

마늘이 올라가있네요 사진만 찍고

냅다 내려버리기

'신자네연탄구이'는 고기가 초벌 돼서 나옵니당

그래서 좀 더 빨리 익혀 드실 수 있어요

물론 연탄맛은 팍! 들어있어요

저희는 술도 같이 먹어서 그런지 삼겹2인분으로는

부족하다고 느껴서 막창 1인분 더 주문 했습니다!

 

막창도 솔직히 말하면

최근 곱창전문점에서 먹은 것 보다

신자네연탄구이 막창이 더 맛있었어요ㅎㅎ

쫄깃쫄깃하고 아주 제 입에 맞았어요.

이건 개인 취향


군산 여행 중 은파호수공원 근처

혹은 맛집 찾으시는 분들은 군산 맛집

'신자네연탄구이'

꼭 한번 들려보세요~!

반응형